티스토리 뷰
목차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202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입니다. 로맨틱 판타지 장르와 독특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SF9의 로운과 조보아까지 기대되는 주연배우 라인업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8월 23일 첫방일에 맞춰 포스터, 티저 등이 계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진
이홍조(배우 조보아)
온주시청의 민원 해결사이자 장신유의 저주를 풀 9급 공무원입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민원에 시달리면서도 늘 최선을 다합니다. 사람이 주변에 정말 없고 외로운 아이지만 신유를 만나고 많은 사건들을 겪게 됩니다.
난데없이 오래된 '목함'의 주인이 되면서 장신유의 저주를 풀 열쇠를 쥐게 되는 인물입니다.
장신유 (배우 로운)
저주를 풀어줄 '목함'의 주인을 기다리는 온주시청 법률자문관이자 에이스 변호사입니다. 어디에 있든 주목을 받는 인물이지만 집안에 내려오는 가족력 때문에 주변에 사람을 두지 못합니다.
원인 모를 병이 극심해지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저주를 풀고자 '목함의 주인'이 된 홍조에게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권재경(배우 하준)
온주시청 정책 보좌관으로 이홍조를 짝사랑하는 온주시청 만인의 연인입니다. 스위트한 미소 속에 남모를 상처를 숨긴 그는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이홍조와 장신유가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고 심경의 변화를 겪게 됩니다.
윤나연(배우 유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장신유의 연인입니다. 예쁜 외모에 뒤지지 않는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자신이 괴롭혔던 이홍조를 향한 장신유의 특별한 관심을 알게 되며 오랜 시간 눌러왔던 본성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1차 티저]
두근두근해.. 심장이 녹아내리는 줄 알았어 〈이 연애는 불가항력〉 8/23(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