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웹툰의 드라마 제작 소식을 듣고 기대를 많이 하였습니다. tvn 토일 드라마로 확정되었습니다.  첫 방송은 2023년 6월 17일이고 매주 토일 저녁 09:20에 시작합니다.  오늘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및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줄거리

     

    줄거리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 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며 펼쳐지는 저돌적 환상 로맨스입니다. 주인공 반지음은 어떤 이유인지 몰라도 매번 전생을 기억한 채 환생합니다. 그게 이번으로 19번째입니다.

     

     

    그런데 이전 18번째 인생을 살 때 문서하라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버렸습니다. 그래서 죽는 순간까지도 다음 생에 꼭 문서하를 찾아가리라 다짐하며 죽습니다. 그래서 제목이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인 것 같습니다.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문서하를 찾아가 다시 사랑을 하는 것이 이 드라마의 주요 내용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출연진 정보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방영에 앞서 출연진과 감독이 드라마의 줄거리와 캐릭터 소개를 해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방영 예정 한국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과 등장인물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인공 반지음 역 신혜선 배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신혜선이 맡은 반지음은 전생을 모두 기억한 채 19번째로 환생한 인생입니다. 그 과거의 무수한 기억들과 경험이 있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매우 어른스럽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이며, 인간관계에 있어서 사람을 대하는 데도 매우 노련합니다. 그 모든 능력을 총동원해 문서하에게 돌진합니다.

     

    주인공 문서하 역 안보현 배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문서하 역에는 안보현이 캐스팅되었습니다. 문서하는 반지음이 18회 차 인생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입니다. 참고로 반지음 18회 차 인생 때 이름은 윤주원입니다. 문서하는 어린 시절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트라우마로 두려움을 안고 살다가 윤주원을 만나 그것들을 떨쳐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윤주원이 죽으면서 다시 세상과 단절합니다. 이후 자기 앞에 나타난 이상한 여자 반지음을 만나면서 인생이 격변하기 시작합니다.

     

     

    윤초원 역 하윤경배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윤주원의 동생 윤초원 역은 하윤경이 맡았습니다. 원작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실장이었지만 드라마에서는 조경사로 나옵니다. 언니 윤주원의 죽음 이후 세상 모든 게 무너져버렸지만 그럼에도 애써 밝음을 유지합니다. 우연히 마주친 반지음에게서 언니 모습을 보게 되고 그녀의 정체를 궁금해합니다.

     

    하도윤역 안동구 배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하도윤 역에는 안동구가 맡았습니다. 하도윤은 문서하의 비서이자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인생의 배경은 다르지만 어딘가 닮은 문서하에게 왠지 모를 동질감을 느끼고 친해지게 됩니다.

     

    이처럼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배우가 비중이 많은 캐릭터를 담당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를 이끌어 갑니다. 이 외에 김사아 박소이, 정현준, 기소유까지 귀여운 아역배우와 류해준과 이채민, 최진호와 배해선, 차청화가 조연으로 등장인물에 합류했습니다.

     

    티저, 스틸컷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진

    반응형